본문 바로가기

Shopping

무선 컬러레이져 프린터 315wk

27일 주문 28일 도착!

커다란 박스에 스티로폼 넣어져 포장이 꼼꼼해 택배로와도 문제 없었다.

오프에서 사면 가격차 많이 나는건 뻔히 다 아니까ㅋ



도착해서 포장벗긴 모습

테이프로 배송중에 움질일거 고정해놨다.

세련된 디자인ㅋㅋ




전체 부속품

렌선, usb 선, 전원코드, 설치cd, 각종 설명서와 보증서들





책상 한켠에 설치했다.

전원 코드 하나만 꼽으면 끝!!

아 설치할때는 usb선으로 컴터 연결해야한다.

이점 주의!

집에 컴터가 세대라 끌고 다니냐 힘들었음ㅋㅋ 처음 한번만 하면 되니까~





위에서 볼때

그냥 사진으로 봤을때 위에 덥개 안예쁘다 했는데

막상 보니 거슬리지않음






이대로 인쇄한다.

난 궁금한게 저 밑에 용지넣는데 원래 저렇게 나와있는건가????

좀 들어갔음 좋겠는데 밀어도 안들어감ㅠㅠ

원래 저런건지 모가 문제지???




이건 앞에 열었을때

토너가 계단식으로 차곡차곡 넣어져있다

잡아끌면 쉽게나옴



오기전 설치때문에 고민을 했었다.

무선인터넷으로 하는거니 뭔가 많이 건들여야 할지알고 걱정했는데.

막상오니 기본프린터 설치하고 무선네트워크 설치 두번만 누르니 끝났다!

설명서가 굉장히 어려운말로 쏼라쏼라 되있는데 겁먹을거 없음

동영상 하나 있으면 정말 편할텐데~ 흠흠


시험삼아 인쇄해봤는데 컬러가 화질이 살짝 딸리는듯 하지만 어짜피 가정용으로 쓸거라 문제없음

22만원에 이정도 스펙이면 굉장히 만족함!! 

앞으로 더욱 편리해 지겠군ㅋㅋㅋ 

'Shopp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랫만의 코스트코  (0) 2010.02.18
베네틴트 도착  (0) 2010.01.29
베네피트 베네틴트, 포캣팰  (0) 2010.01.28
오늘의 코스트코 쇼핑  (0) 2010.01.23
조르지오 비버리힐스G  (0) 2010.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