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9.10 아이폰4 퓨어메이트 올레포빅 & 레더


케이스를 살까 전면필름 붙일까 고민 많이 했는데

케이스 끼면 부피가 더 커져서 필름으로 맘먹고 여러 필름 찾아봤는데

바로 부착받을수 있는 퓨어메이트로 선택. 







화장하고 비비면 자국 얼마 나올까 싶어서 비볐다 ㅋㅋㅋㅋㅋ






생각보단 덜 뭍는편~ 

검색하고 갔을때 올레포빅 별로다 소리 있어서 걱정했는데 

하얗게 화장 뭍어나진않고 기름정도? 


지문자국은 뭐 거의 안나는거 같음~ 

암튼 비싼거라 그런지 진짜 싼 필름하고 차이났음ㅋㅋㅋㅋㅋ


첨에 받을때 대리점에서 싼거 붙여줬을땐 그렇게 지문 자국 남더니만 ㅋㅋㅋㅋ







옆에 무광 붙인거~ 





레더 인조pu

뒤에는 고광택이랑 뭐 하나 더 있었는데.... 암튼 뒷면 선택이 일반 투명한건 두개인가 그랬는데

레더가 더 부내나 보이는거 같아서 이거 붙임ㅋ


레더는 케이스 하나 더 주는 이벤트 안한다고 하더니만 홈페이지가보니 맞는거 같다....? ㅋㅋㅋㅋ모지



붙이러 용산점으로 갔는데 6시 도착했나~

아이폰 붙이러 온 사람 엄청 많고 그외에 아이패드부터 디카등 여러제품 많이 들고 오셨더라

한시간 기다려서 문 닫기전에 간신이 부착 받았다

사람이 엄청나게 바글바글~ 

사장님이 엄청나게 정신없어 하시더라 ㅋ 

케이스 못받은거 아쉽긴한데 ㅠㅠㅠ 

어짜피 안쓸꺼니까....... 에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