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10.3 룸넘버13



룸넘버 13에 노크를 하다. ㅋㅋ 

이것도 역시 재밌단 소리 몇번 들어서 갔는데 

코미디 계열.


근데 너무 신기했던게 보잉보잉이랑 내용이 정말 똑 같다. 

다만 주인공 직업들이 다를뿐이랄까ㅋㅋㅋㅋ

정말로 보잉보잉 본 느낌 고대로 룸넘버 13 애기해도 다 알아들을껄? 이럴수가ㅋㅋㅋㅋㅋ

그래도 굳이 따지자면 룸넘버13이 더 우위라고 평가내리겠다~ 


웃을 수 있는 장면이 더 많고

배우들 땀이 정말 너무 나서 열정적이다 못해 나 까지 어케 될거 같은 열기? 

정말 땀이 주룩주룩......... 


가벼운 맘으로 볼 수 있는 그런 연극 이었던거 같다. 

평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