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

실로암 안마센터~ 범계점 후기


예약 및 문의 :  1호점 봉천> (02)888-0729
               
    2호점 범계> -> 2010.8월기준 현재 산본점으로 이사 감.

                    2호점 산본> 031) 383-2111

                    3호점 잠실> (02)6415-1000

 

이용 시간 : 월요일 ~ 토요일 9:00 ~ 22:00

안마센터 위치 : 1호점> 2호선 봉천역 4번 출구,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별관

                         

                          3호점> 2호선 잠실역 8번 출구, 롯데캐슬 8층 813호

봉천 - 전신마사지 60분 3만5천원, 90분 5만원, 발마사지는 30분 2만원 60분은 3만5천원

잠실- 1시간 코스(4만 5,000원)와 2시간 코스(8만원)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므로 예약이 필수~


진짜 시각장애인 분들이 하시는 건전한 안마센터~

직업교육 2년씩 하시고 자격증까지 가지신 전문적이신분들이라 믿을 수 있다

이왕에 하는 전신마사지 더 싸고 좋은일도 하는 1석 2조의 효과^^



남친이랑 범계점으로 갔다오 차타고 갔는데 찾기쉬웠다.

카운터 보시는 분이 정말 친철하셨음~

분위기는 한의원 물리 치료실 같은 분위기인데 좀 어두컴컴했다

남친이 옆에 보일지 알았는데 1번방 2번방 이런식으로 칸막이가 다 쳐있어서ㅠㅠ

정말 개별로 마사지만 받는것이오..

오붓한 맛사지를 꿈꾼 나의 잘못...... 얼굴은 보일지 알아숴....


위에 브라벗고 준비해준 찜질방 옷으로 갈아입고 칸막이 쳐있는 방에들어가면

마사지 해주시는 분이 오시고 시작~ 어깨목을 중점적으로 받았다.

음~ 굉장히 시원했다. 남친이 정~~~~말? 좋아했다ㅋㅋㅋㅋㅋㅋ

 전재산 털었지만 뿌듯ㅋㅋㅋ

 
아프면서도 시원하면서 굉장히 오묘~~~~

옆으로 누워 한쪽 주물주물 반대쪽 주물주물 앞 뒤 다 해주신다

말이 주물주물이지 악소리 나게 아플때도 있었다 머리 만질때 왜이리 아프던지~

엉덩이 골반도 눌러주시고 아무튼 마사지 해주시는분 정말 힘들꺼같다는 생각이 팍팍..


중간중간 졸려서 정신줄 놓을뻔했지만 간간히 아플정도라서 잠들지는 않았다

그리고 부가서비스실가서 다리발 마사지 기계랑 골반교정기 반신욕을하니 대략 2시간 걸렸다

 
커플로 오붓한 맛사지는 개뿔 내가 그렇지뭐ㅋㅋ

 그냥 정말 치료개념의 맛사지~

 얼굴이라도..... 몸이라도 보이길 바랬건만.....ㅠㅠ


마사지받고 집에와서 한숨자고 일어났는데 몸이 맞은거처럼  좀 욱신거린다

 이게 풀릴려고 하는거라던데 굉장히 오묘하다 욱신거리는데 뭔가 시원하고

 근육자체가 노곤노곤한 느낌. 딱딱하지 않아~

 
난 단지 피로풀려고 간거지만 남친햏은 정말 근육이 너무 뭉쳐서 치료받으로 가야했는데

 너무나 좋아해서 내가 너무 기뻤다ㅋㅋ돈만 있으면 자주가고 싶다~

한시간에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보통 전신마사지 반의 반도 안된다

 7만원에 둘이서 두시간 동안 잘쉬다 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