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

코스트코 어그대란에 참가

아침 6:30에 나왔으나 은행와서 현금뽑을려니 카드 안가져왔음;;;

집에갔다 다시 은행와서 현금뽑고

버스 잘못타서 반대로 빙글빙글 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츨근길이라 꽉끼어 죽을뻔 땀 줄줄흐르고 우와 정말 회사원들 대단함.....


8:40분쯤도착 코스트코 회원가입하면서 옆에보니 줄이 ㅎㄷㄷㄷㄷ

직원들이 다 어그 지키고 서있고 질서정연한 줄

한번에 10~15명 들여보내고 그 사람들 다시 나간후 정리하고 사람 또 들여보내고 그런 시스템


카트에 신규가입해서 나온 쿠폰북이랑 남들이 버린 황금 사이즈 어그 넣어놨더니
 
누가 홀랑 훔쳐감-_- 어이상실 남에꺼 훔쳐가다니.......

그깟 어그... 그깟 쿠폰 참나..

어그 고르러 간 5분도 안돼는 사이에 참나......

흥 삼대가 폭풍설사하길!!!!!!

 

8:30반전에 키즈 초코 블랙 품절됐다함

나 들어갔을때 그레이 못 본거같음... 대리구매 해줄 사람있어서 그것만 열심히 찾다보니 흠

4개 제대로 가져오고 누가 버린거 하나 해서 5개 딱 가져옴~~


6:3-에 나가서 2:30에 들어옴 8시간걸림 휴 쓰다보니 질린다..

오늘 왠종일 코스트코 어그어그어그 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