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앤디워홀 "위대한 세계"

 앤디워홀 ?

널리 알려진 팝아트의 대가.

영원한 젊음으로 기억되는 마를릴먼로의 컬러풀한 사진이 떠오른다.

순수예술의 경계를 무너트린 사람이랄까?

켐벨스프, 코카콜라 등 상업적인 것들 영화, 잡지(그가 창간한 인터뷰) 등 많은 종류의 것들에 혁명?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다.

앤디워홀이라는 그 이름이 하나의 브랜드




 


그의 전시회가 열렸다~

주의할점. 월요일은 휴관!!! , SKT 할인은 끝났다는것. 사진촬영금지(당연한가?)

생각없이 월요일에 갔다가 당황ㅠㅠ.. 내가 그렇지 뭐....




덕수궁 돌담길을지나~

5시쯤 도착한듯?






마지막 그림 한 마디 하자면 말 그대로 오줌자국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술가들이 독특하다곤 하지만....... 음으.... 좀.... 더럽다...

그냥 오...줌 자국인데...ㅋㅋ


유명한 작품들 꽤 많았다

대략적인 평은 확실히 앤디워홀의 이름값을한다는거! 돈 아깝지 않았다.

근데 작품수가 그렇게 많진 않은듯? 

한시간 정도 둘러보니 끝났음


평일인데도 사람 생각보단 많았다~

도슨트 시끄러워서 시간대 피해서 갔는데 한창 보는중에 들어와서 

피해서 바로 3전시실로 올라가서 먼저보고 있었는데 또 들이침ㅋ 

생각보다 소란해서....


오랫만에 좋은 작품들 보고온듯해서 만족만족!